2021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쉐보레 자동차는 수년 동안 트랙스를 소형 SUV 시장에서 판매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끄는데 실패했고, 이를 구원하기 위해 투입된 차가 트레일블레이저입니다. 미국의 자동차 제조사인 제너럴 모터스 산하의 세 보르에서 판매하는 소형 SUV 차량으로 기존 중형 SUV 모델인 트레일블레이저와는 이름만 같을 뿐 완전히 다른 차량입니다.
차량에 대한 전체적인 디자인 평은 드디어 쉐보레가 정신을 차렸다는 평이 많습니다. 특히 동급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는 셀토스는 물론 준중형과 비교해야 할 만한 차체 크기가 가장 강점입니다. 굉장히 탄탄해 보이는 SUV 다운 디자인이 눈에 띄며 카마로의 외형을 닮은 RS 모델의 전면 디자인이 좋은 평가를 많이 받습니다.
디자인
차량에 대한 전체적인 디자인 평은 드디어 쉐보레가 정신을 차렸다는 평이 많습니다. 특히 동급 선두주자를 달리고 있는 셀토스는 물론 준중형과 비교해야 할 만한 차체 크기가 가장 강점입니다. 굉장히 탄탄해 보이는 SUV 다운 디자인이 눈에 띄며 카마로의 외형을 닮은 RS 모델의 전면 디자인이 좋은 평가를 많이 받습니다.
또한 세그먼트 치고 큰 크기와 더불어 보닛이 높게 디자인되어 있어 차가 탄탄하고 한층 더 고급 진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꽤나 신경을 쓴 전면부 디자인에 비해서 후면부 디자인은 역시 쉐보레답게 밋밋하다는 평가도 나옵니다
인테리어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외관 디자인과 비슷하게 내부 디자인도 스포티한 느낌을 줍니다. 블랙과 레드 콘셉트의 시크한 RS 인테리어는 블랙헤드 라이너와 함께 고급스러운 주행감을 느낄 수 있으며 RS 전용 클러스터와 레드 스티치가 가미된 D 컷 스티어링 휠, 레드 포인트 디자인 디테일들 조화를 잘 이루어 RS만의 스포티함을 강조하며, 유니크 한 감각이 가미된 RS 디자인 시트와 RS 블랙 라벨이 보다 고급스러운 감성을 선보입니다.
20,30세대 타겟에 맞게 스포티한 디자인과 넓찍한 공간으로 요즘 트랜인 차박을 즐기기에도 무리 없는 크기를 자랑합니다. 특히나 컵홀더 기어봉 디자인은 셀토스 나 XM3보다 한층 더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내부 요소 중 아쉬운 점을 뽑자면 2열 에어벤트가 없다는 점과, 2열 리클라이닝이 안되는 점 빼고는 전체적으로 동급 중 최고 내부 디자인이라고 칭해도 무방합니다.
제원 및 가격
1.35가솔린 AWD 모델을 기준으로
살펴보게 되면
엔진형식은 i3
과급방식은 싱글터보
배기량은 1,341cc
연료는 가솔린
연비는 오토기준으로 11.6~11.8km/L입니다
승차인원은 5인승이며
구동방식은 풀타임4륜구동
변속기는 자동 9단입니다
최대출력은 156hp
최대토크는 21.4kg.m입니다
이산화탄소배출량은 143.0~146.0g/km입니다
치수의 경우
전장 4,410~4,425mm
전폭 1,810mm
전고 1,660mm
축거 2,640mm
전훙윤거는 1,553mm/1,570mm
공차중량은 1,450~1,470kg입니다
전후륜타이어는 225mm/55~60/17~18inch가 장착
가능하며
섀시의 경우 전후륜서스펜션은 맥퍼슨 스트럿 , Z링크
제동장치는 디스크 입니다
차량의 가격은
2,652~2,853만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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