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5폭스바겐 카르만기아
그만큼 폭스 바겐 카르만 기아 에서 판매되는 스포츠카입니다 2+2 쿠페 (1955–1974) 및 2 + 2 컨버터블 (1957–1974) 바디 스타일 폭스 바겐. 내부 지정 유형 14, Karmann Ghia는 섀시와 기계를 결합했습니다.위키 백과 - 백과 사전 최종 모델 연도에는 안전 벨트를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북미 모델에서 흔적을 남기는 뒷좌석이 중단되었습니다. 1974 년의 모든 Karmann Ghias는 엄격하게 2 인승으로 판매되었습니다.
1962 년부터 1969 년까지 폭스 바겐은 유형 34, 를 기반으로 유형 3 플랫폼은 상기 플랫폼의 각진 차체 및 기계 장치를 특징으로합니다. 445,000 이상 카르만 기아는 유형 34 모델을 제외하고 자동차의 생산 수명 동안 독일에서 생산되었습니다. Volkswagen do Brasil은 1962 년부터 1975 년까지 남 미용으로 브라질에서 41,600 Type 34를 생산했습니다.
외관 스타일로 오랫동안 유명한 Karmann Ghia는 Carrozzeria Ghia 그리고 강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디자인
디자인과 프로토 타입은 폭스 바겐 경영진의 호평을 받았으며 Type 14는 1953 년 10 월 파리 오토 쇼 서 "by Ghia"의 스타일링 컨셉으로 데뷔했습니다. 1955 년 8 월 최초의 Type 14는 Osnabrück, 독일. Type 14에 대한 대중의 반응은 예상을 뛰어 넘었고 첫해에 10,000 개 이상이 판매되었습니다.
볼트 온 펜더가있는 Beetle의 기계 용접 바디와 달리 카르만 기아의 바디 패널은 맞대기 용접, 손 모양, 그리고 부드럽게 영어 백랍 고급 제조업체에 상응하는 시간 소모적 인 프로세스로 인해 카르만 기아의 가격이 높아집니다.
Type 14는 실용적이고 세련된 제품으로 판매되었습니다. 2+2 사실보다는 스포츠카. 엔진을 공유함에 따라 Type 14의 엔진 배기량은 Type 1 과 동시에 증가하여 궁극적으로 배기량 1584cc에 도달하여 61PS (45kW, 60hp)를 생산합니다.
카르만 기아의 도입 직후 생산량이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17] 미국에서 가장 많이 수입되는 자동차가되었습니다.
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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