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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뉴스

세계의 명차, 1948벤틀리 마크6

by RIVE 2021. 10.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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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8벤틀리 마크6

벤틀리 마크 VI 자동차입니다 벤틀리 1946 년부터 1952 년까지 생산되었습니다. Mark VI 4 도어 표준 강철 스포츠 세단 전후 최초의 고급차 벤틀리에서. 1946 년 5 월 발표[5] 1946 년부터 1952 년까지 생산되었으며 롤스 로이스 모든 강철로 코치 최초의 완성차가 공장에서 조립되고 완성되었습니다. 이 매우 비싼 자동차는 진정한 성공이었습니다. 장기적으로 그들의 약점은 정부의 전후 통제에 의해 강요된 열등한 강철에 있었다. 차대 독립적 인 코치 빌더에게 계속 공급되었습니다. 4 도어 세단, 2 도어 세단 및 외부 회사의 바디가있는 드롭 헤드 쿠페 모델은 Bentley가 Bentley 바디 세단과 함께 나열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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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최초의 Bentley 공장 완성차는 Bentley Mark VI 표준 강철 스포츠 세단이라는 이름이 부여되었습니다. 이 더 짧은 휠베이스 섀시와 엔진은 롤스 로이스 실버 레이스 1946 년의 동일한 표준 강철 몸체로 조심스럽게 소개되었습니다. 실버 새벽 1952 년에 Rolls Royce Silver Dawn과 Bentley Mk VI 표준 강철 본체가 모두 약 2 배 크기의 부츠를 포함하도록 수정되었으며 그 결과는 R 유형 벤틀리 변경이 발생한 섀시 번호를 기반으로합니다. Rolls Royce Silver Dawn의 이름은이 자동차의 "E"시리즈로 시작된 수정 이후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매우 적은 수의 Mark VI 엔진과 섀시가 더 높은 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수정되었으며 선택된 코치 빌더가 첫 번째로 바디 화하기 위해 판매되었습니다

판매

Mark VI는 유럽 전역의 철강 부족시기에 도입되어 영국 시장에서 판매 할 신차가 심각한 부족으로 이어졌습니다. 주행 거리계에 10,450 마일 (16,815km)이있는 3 년 된 예의 1951 년 중고차 보고서에 따르면 새 제품 일 때 판매 세를 포함하여 £ 4,038에 판매 된 자동차가 이제 £ 5,335에 판매 될 수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자동차의 품질뿐만 아니라 판매용 자동차의 지속적인 부족에 대한 논평으로 간주되었습니다

1952 년 말까지 주문서가 줄어들었고 Mark VI는 R 형, 뒷바퀴 뒤로 6 인치 확장 된 섀시에 의해 지원되는 확장 된 부츠 / 트렁크가 특징입니다. 또한 이제 자동 변속기 옵션을 사용할 수 있었고 다른 눈에 띄지 않는 수정과 함께 자동 초크가 추가되었으며 이전의 수출 전용 옵션이 이제 가정 시장에 제공되었습니다. R 유형은 1955 년에 완전히 재 설계된 S 시리즈의 도입으로 이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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